21. 6. 14. 월
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이야기

21. 6. 14. 월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6. 14.
728x90
21. 6. 14. 월. 맑음

취업희망...

저번 달에 국민 취업제도를 신청하여 진행하고 있고, 오늘부터 목요일까지 관렴 상담을 받을 예정입니다.

사실 일을 그만둔 지, 아니 어디에 소속되어 일을 해 본 지 언~5년 정도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려고 하니 사실 조금 겁이 나요.

과연 내가 잘 지낼 수 있을까.?

내가 다른 팀원들에게 피해를 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벌써부터 되네요.

사실 지금 당장 취업을 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요... 먼 훗날의 일인데,,, 취업이 잘 안될 수도 있고요..

 

예전에 함께 일을 했던 사람들과 지금도 자주 만나고 한 명은 매일 연락하고 한 달에 한 번은 보는 친구 사이가 되어서 제가 일을 그만 둔지 5년 이란 시간이 흘렀는지 몰랐어요.

* 일 그만두고 개인 사업했었지만,,, 코로나,,,, 좋은 상황이 못되네요.. *

그렇게 시간이 지나 블로그를 시작해서 한 달 동안은 유입량이 좀 늘고 있네 했는데 5월 26일, 27일 이후로 30명

대로 폭락해버렸네요.., 블로그도 쉬운 게 아니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랑 티스토리 블로그 두 개를 같이 작성하는 게 문제가 된 건지, 내용은 비슷하고 사진은 다르게 쓰고 있는데 무엇이 문제 인지 모르겠네요..

취업하기 전까지는 꾸역꾸역 해보렵니다.

여러분은 어떤 걸 잘하세요.?

제가 사주 봤다는 포스팅 했었는데 사주에 역마살이 있다는데 역마살이 있는 사람은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 걸까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