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9일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재등록
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이야기

6월29일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재등록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6. 30.
728x90

6월25일 알게된 사실.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 검색에 주소를 입력했을때 안뜨는거예요… 그전에는 노출이 되었는데,,
그래서 부랴 부랴 검색,
포럼에 글남김.
댓글에 글 남겨주신 글을보고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
사이트 등록 월요일 반려남. 다시 신청, 다시 문의,
화요일 반려남 열심히 다시 자료수집 후
사이트 등록신청, 다음 고객센터 , 티스토리 고객센터 문의.
오후 5시 반영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화요일 오전 10시4분 재 신청

다음 검색등록 보류

오후1시 34분 보류 되었다고 메일이 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썼던글중에 제목 키워드가 반복되는것들 끼리 캡쳐해서 몇장보냄.

강아지동반카페 0000 이런식으로 된 포스팅들,
강아지 요로결석에 좋은0000이런 제목들,
댕댕런 0000 이런제목들!
캡쳐해서 자료로 보내드렸어요.

(블로그관리-글쓰기-검색 에서 그간 쓰셨던글 중 제목 중복있는지 확인)

그리고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있어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삭제도 함… 글 많이 삭제했어요.
(사진은 두 블로그 같은 사진 사용 안했어요! 사진명 같으면 안된다고 알고있어서, 두곳 다르게 사진 사용합니다. 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몇개의 글은 삭제 해버렸어요ㅜㅜ)

제가 캡쳐자료 드리면서 몇가지 문의를 드렸습니다.
제목을 중복해서

강아지동반카페 0000 ,요로결석에 좋은0000,
댕댕런 0000 이런식으로 해서 그런건지,
태그 또한 비슷하게 되어서 그런건지 여쭤보니 위와 같은 답변과 다음 검색 노출이 되었고,
티스토리 포럼 에서 맞구독 을 하루에 너무 많이 신청해서 그런건지에 관한 답변은 없었습니다.
아직은 펍벤인지 아닌지 알 수 없지만 조금더 글을 작성해봐야겠어요.
짧은글에 광고를 붙이는게 3번에 해당 되는건지, 정확히 알수없네요…
오늘 부터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시작 해보겠습니다!
도전~! 안되면… ㅜㅜ흑
또 한가지 알게된거, 핸드폰으로 글작성시 중간에 광고 삽입이 안되네요…
혹시 되시는분 계신가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