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걸으면 돈이되는 앱 사용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이야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걸으면 돈이되는 앱 사용하세요.!!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7. 7.
728x90

안녕하세요. 카카오톡라이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이 있다면 믿을 수 있나요?
그런데 정말 걷기만 해도 돈이 들어오는 어플이 있답니다.
바로~

캐시워크


저는 방금 핸드폰에 설치하고 추천인 아이디 입력 & 1시간 정도 걷고 돈버는퀴즈를 3개 했더니 724원을 모았어요.

캐시워크로 모은 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캐시워크 쇼핑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롭스 등에서 사용 가능하답니다.
요즘 돈 벌기도 힘든데 이렇게 걷는 것만으로도 돈이 생기니 안 할 수가 없네요!!


그럼 이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쉽게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생각보다 맞힐 수 있답니다.
아래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누른 후
팔찌에 관한 질문을 하였으니 많은 상품중 팔찌 관련만 확인하시면 돼요~
조금 어렵겠다 싶은 문제는 초성 힌트가 주어지며,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서 보시면 정답인 단어의 색은 다르게 되어있어요.


블랜딩과 극대화
두 단 어가 붉은색으로 되어있는 걸 확인하였고 초성 힌트가 ㅂㄹㄷ 이였으니 정답은 블랜딩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정답을 입려 하면 랜덤으로 캐시를 준답니다.
저는 31원 받았어요. 1만 원씩 되는 사람도 있다고 뜨는데 저는 언제 1만원 되나요..

친구는 지금까지 50원대가 제일 많이 받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하하하


추천 코드 KR6Q2A6

캐시워크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추천인, 가입하는 본인 두 사람 모두 500원씩 받을 수 있답니다.

캐시워크의 또 다른 이벤트
무료 체험단 이벤트가 있답니다.
무료로 제품을 받아서 제품을 체험하고 체험후기를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좋은 상품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무료 체험단 신청을 해놓았는데 선정이 된다면 후기 자세히 작성해 보겠습니다.!

제발 1개라도 선정되어라~ 오오오~ 당첨되어라!!!

캐시워크는 걷는 동안 어플을 켜놓고 있지 않아도 실행된답니다.

어떤 어플은 켜놔야지만 실행이 되는데 캐시워크는 안 켜도 된다는 게 좋아요.

* 강아지 산책 나가기에 바빠서 매번 어플을 안 켜고 다녔는데 이거는 그냥 산책하고 집에 와서 자기 전에 해주면 끝!


출퇴근을 걸어서 다니시거나 산책하신다면 소소하게나마 도움이 되는 어플이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여러분께 강력하게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캐시워크로 돈을 모아 모아서~ 무얼 사 먹어 볼까요.?

우선 제 목표는 치킨이 되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모은 거 아니고, 친구가 모았다며 보내준 사진입니다.

5만 원 넘게 모으다니, 대단합니다.

 

참 자정 12시 땡 하면 0걸음으로 된답니다.

그리고 모인 캐시는 1년 이내에 사용하셔야 해요~!! 

1년 되기 전에 매월 소멸되는 금액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