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3번 산책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이야기

6월 30일 3번 산책했어요.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7. 1.
728x90

오늘은 아침부터 서울에 다녀와야해서 곰이랑 6시30분에 집에서 나왔어요.
출발하기 전에 곰이 산책 10분, 서울 다녀와서 아침 8시30분 부터 9시까지 2번째 산책,
저녁 9시에 산책 겸 급 당근마켓 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3번, 오늘 하루 피곤한지 잠을 잘자고 있어요.


이렇게 산책을 해야 집에 와서 저녁에 뻗어요. 그러면 강아지 바리깡으로 발바닥을 슥슥 밀어주면 얌전히 잘 받아요.
그렇게 발바닥 밀고 발을 싰겨 주었어요.
아, 그래서 제가 너무 피곤하네요. 어제 일기를 이시간에,,
티스토리 블로그 갑자기 너무 어려워진듯 해요.
홍보성/스팸성 콘텐츠 라고 해서 검색이 안되었던 경험으로 인해 어찌 글을 작성해야 되는지,
아니 리뷰나 정보를 작성 못하는날은 일기를 쓰려고 했는데, 일기도 글이 너무 짧으면 ,,, 안될거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요.
중간에 광고를 안붙여도 상단, 하단에는 자동 광고가 들어가서 이거 광고를 위한 글작성 뭐 이렇게 들어가서 또 검색안되게 되는거 아니겠죠…
네이버 블로그 까지 하고 있어서 초보 블린이고, 누구한테 배워서 하는게 아닌 혼자 그냥 막 하는거라,, 그래요…
TMI 했네요..
500글자 이상을 적어야 되겠지요? 트스토리도 사진을 조금더 아기자기 하게 꾸밀수 있게 되면 참 좋을 거 같은데,..
내일은 산책 1번만 하고싶다ㅜㅜ. 곰이야 집에서 배변 보면 안되겠니…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