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파주옥본점 곰탕 맛집
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맛집

평택 파주옥본점 곰탕 맛집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7. 4.
728x90

일 때문에 평택에 오랜만, 10년 만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많이 바뀌어있어서 놀랐어요. 

일을 마치니 밥 시간이 훨씬 지났더라고요. 집중해서 밥시간을 놓네요.. 집에 가서 밥을 먹을까 하다가 더 늦게 먹었다가는 위장 경련이 일어날 거 같아 밥을 먹기로 결심. 근데 무얼 먹을까 하다가 보게 된 곰탕집.

곰탕, 설렁탕을 좋아하는 저는 곰탕이나 먹지뭐~ 하고 들어 가려다가 간판을 보고,

"어!! 수요미식회?!!" 각종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집이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수요미식회

평택 설렁탕 맛집

파주옥

 평택 파주옥

파주옥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중앙2로 3

연락처 : 031-655-2446

영업시간 : 9:30~21:30 / 연중무휴

* 안심식당 ,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합니다.


매장 내 거리두기 실천~!

입구 바로 왼쪽에 방문 기록카드, QR코드 스캔하는 곳이 있어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꼭 체크해 주세요.

직원분들 식사 중이셨는데, 함께 식사가 아닌 따로따로 자리에 앉아서 식사 중이셨어요.

1972년 영업 시작

내년이면 영업을 시작한 지 50주년이 되는 파주옥.

파주옥은 체인점화하지 않으며 자매분들이 직영점으로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안심하고 식사 가능한 곳

자리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보고 방역 수칙을 아~주 잘 따라주고 있는 안전한 식당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벽에는 오래된 세월만큼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과 유명인사들의 사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가격표

꼬리 안주 - 40,000원

도가니 안주 - 40,000원

도가니탕 - 15,000원

꼬리곰탕 - 15,000원

곰탕 - 9,000원

 

저는 곰탕을 주문하였습니다.

곰탕이 나오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파주옥 음식 맛있게 먹는 방법!!

1. 국물에는 소금, 고기는 양념장에 찍어서 먹기

2. 국물에 양념장 넣고, 고기도 양념장에 찍어서 먹기

3. 국물에는 소금, 밥에는 고기와 양념장을 넣어 섞어서 먹기

* 과음을 하였다면 국물에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먹기 *

파주옥 곰탕 맛있게 먹는방법

저는 3번 밥에 고기랑 양념장을 넣어 섞어서 먹고, 국물은 소금 간만 해서 마시기.

이, 양념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이 늦은 시간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깨 보이고, 파 들어갔고, 집에서 해 먹으면 저 맛이 안 나요,,,

평택 파주옥 본점 곰탕 맛집

밥한 그릇, 곰탕 한그릇 다 먹었어요~

소면도 나오는데 저는 소면 먹으면 밥을 못 먹어서 소면을 안 먹었답니다.

(지금 생각하니 아깝네, 안 먹으면 음식물쓰레기 되는데,, 파도 그렇고,, 다음부터는 이모님이 주시면 바로 반납해야겠어요..)

김치,,, 저는 김치를 못 먹었어요. 제 입에는 안 맞았습니다.

대신 밥에 고기랑 양념장 넣고 비벼서 야무지게 먹고 왔답니다.

 

그리고 식사하는 동안 이곳에는 젊은 친구들이 안 왔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오셨고, 그리고 어르신들께서는 곰탕보다 꼬리곰탕을 더 많이 주문하셨답니다.

다음에 또 평택에 오게 되면 저도 꼬리곰탕을 먹어보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