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태국 음식점 바나나 테이블
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맛집

동탄 태국 음식점 바나나 테이블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6. 27.
728x90

친구가 태국음식 먹어본적이 없다고해서 근처에 있는 바나나 테이블에 갔습니다.

친구 돈으로 먹고온곳이예요.
친구가 먹고싶다고 했으니, 친구가 계산하였습니다.

 

태국 음식점

바나나테이블 - 동탄점

동탄 태국음식점 바나나테이블 동탄점

입구앞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5

연락처 - 031-8015-3763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1:00

기타 - 배달가능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방문기록 꼭 해주세요!
QR코드 가능합니다.

동탄 태국음식점 바나나테이블 동탄점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좋았고, 자리마다 예쁜 조명이 테이블위를 비춰줘서 사진도 잘나왔어요.

아기 의자 있었고, 무엇보다 이곳에서 태국 음식도 먹고 계산하면 금액의 일부는 매달 가정형편이 어려운 국내 대학생들과 태국 초등학생들의 창학금으로 사용 되는 게, 착한 소비를 한 기분이 들게 해주네요. 이런곳은 잘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메뉴 & 가격

바나나테이블 메뉴 & 가격

친구가 태국 음식은 처음이라서 이것 저것 저에게 많이 물어 보았어요.

음식을 시켰는데 이친구 입에 안맞으면 어쩌지 걱정을 했답니다.

제가 먹어본 바나나테이블 음식은, 진짜 향신료가 없다고 생각되요.

한국인이 먹기에 거부감 없다고 생각됩니다.

처음 태국 음식을 먹는다면, 이곳 괜찮아요.

태국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프릭남쁘라 (피쉬소스) -  매운 태국 고추를 피쉬소스에 넣은 태국식 액젓, 볶음밥, 볶음면에 뿌려 드시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쌀국수소스로 많이 사용 됩니다. * 태국 고추 많이 매워요 *

픽남쏨(식초) - 식초에 홍청양 고추를 썰어 넣음, 쌀국수, 볶음밥, 볶음면에 뿌려 먹으면 새콤합니다.

프릭뽄(고춧가루) - 볶음면, 쌀국수에 넣으면 매콤합니다.

남딴(설탕) - 솜땀, 똠양꿍을 달달하게 드시려면 넣어주세요.

* 태국 음식점에서 식사시 먼저 맛을 보고 취향에 맛게 소스를 추가하여 드세요. *

저는 볶음밥류, 볶음면류에 피쉬소스 (프릭남쁘라)를 넣어 먹는게 좋은데, 친구는 픽남씀(식초)를 넣어 먹는게 맛있다고 했어요.

참고로 김치에 젓갈류 많이 들어가면 못먹는데 이상하게 태국음식, 베트남음식 먹을 때는 피쉬소스를 넣어먹는답니다.

 

크~ 더우니깐 시원한 탄산도 시켰습니다.

 

태국 음식 메뉴

나시고랭 - 13,000원

뽀삐아 - 9,000원

팟타이꿍 - 14,000원

나시고랭은 양이 진짜 많았어요~! 나시고랭은 맛이 없을 수 없죠.

뽀삐아는 일반 개인 태국음식점 보다 맛있어요.!!!

팟타이는 제가 먹기에는 밍밍, 친구는 맛있다고 칭찬~ 저는 현지식을 좋아해서,,, 제가 먹기에 팟타이는 조금 약했어요..

맛은 좋음 단지, 약함..

저는 동남아 음식은 소스 없이 그냥 먹다가 질릴때쯤 피쉬소스 넣어서 먹어요.

그러면 남기지 않고 다 먹는 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