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에서 몸 보신 하고 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맛집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에서 몸 보신 하고 왔어요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7. 22.
728x90

안녕하세요~더운 여름 기운이 없고 입맛이 없어 몸보신할 겸 물왕저수지에 있는 추오정 남원추어탕에 다녀왔습니다.

도로가에 위치해 지나 다닐 때마다 보기만 했지 먹으러 간 적은 처음이네요.

이곳은 외관은 가정집 2층 같은데, 식당이에요.

마당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 물왕저수지 근처 음식점에 비하면 주차공간은 잘되어 있는 듯해요. *


물왕저수지 추오정 남원추어탕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833

연락처 : 031-405-3080

운영시간 : 매일 09:00~21:30

주차장 있음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 2

입구에 들어서면 손소독제가 있고, 이 앞에 뻥튀기가 있답니다. 후식으로 드세요~

( 저는 코로나 끝나면 먹겠어요!! )

그리고 길 따라 들어가면 내부 입구에 발열 체크기가 있어서 셀프로 하셔야 합니다.

근대 저처럼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이 발열체크기가 있는지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요.

( 저 다음으로 방문하는 3팀 모두 그냥 슝 지나 쳐 갑니다.)

저렇게 벽에 붙이는 거보다 내부 입구에 세우는 걸로 설치했다면 잘 보였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열린 주방이라고 해서 주방 안을 비추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요.

사실 카운터 옆부터 주방인데 주방 잘 보이게 되어있긴 해요.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

가격표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 가격

추어탕 외에 돈가스, 손두부, 튀김, 게장, 오리훈제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몸보신을 하기 위해 추어탕을 주문하였습니다

통으로 된 거는 아직 자신이 없어 못 먹겠어서, 곱게 갈린 추어탕으로 주문!

정갈하게 담겨 나온 밑반찬들, 기본 샐러드가 맛있었어요.

물왕저수지 추오정남원추어탕 1

부추랑 다진 마늘 들깻가루 를 제 취향에 따라 넣어주었습니다.

청양고추도 있는데 저는 매운 거 싫어해서 넣지 않았어요.

창가 쪽에 앉아 밖에 풍경 보면서 먹었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입천장 다 까지니 식혀서 드세요!!

물왕저수지 추어탕

물왕저수지 서로 길, 물왕길, 저수지길 카페, 음식점, 표시된 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참고로 여기 물왕저수지 공사해서 산책로 잘되어 있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어 아쉬운 점입니다.

물왕동 서로길

지금은 너무 더워 날이 좀 선선해지면 다녀와야겠어요~

이번 포스팅 여기서 끝~!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