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스타필드 강아지동반 식당 에베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맛집

하남스타필드 강아지동반 식당 에베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5. 2.
728x90

하남 스타필드는 강아지랑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멀지만 다녀왔어요.

한참 구경하고 쇼핑하고 배가 고파서 간 곳이 에베레스트입니다.

네팔 & 인도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고요. 현지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고 하네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 지도, 주차 관련 정보는 이전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

2021.05.02 - [이곳저곳 이야기/국내 여행] - 하남 스타필드 맛집 주차 강아지 동반

 

하남 스타필드 맛집 주차 강아지 동반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거리가 조금 머네요. 가까운 곳에 살고 계신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쇼핑도 하고 밥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니. 너

kakaotalklife.tistory.com


에베레스트 하남점

하남 스타필드 에베레스트

▶연락처

031-8072-828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라스트 오더 21:00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줄 서서 약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야채 간식을 댕댕이 친구들과 나눠 먹였어요.

먼저 뭐라도 먹여 놔야 맘 편히 밥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예요.

메뉴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확인했습니다.

처음 방문하셔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시면 직원분께 추천 해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강아지 동반하는분들은  테라스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고요, 입구에서 체크하고 건물밖으로 나와서 테라스 입구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음식 서빙하는 직원분이 올 때 마다 곰이가 몸을 쭉~ 빼고 처다봅니다.

이녀석은 맛있는 음식 냄새에 엉덩이가 들썩들썩 하네요. 

너는 먹을 수 없어, 사람만 먹을 수 있단다.

 

에베레스트

제가 주문한 음식은

말라이 코프타 -11,000원 / 플레인 난 2,500원 

쌀밥 1,000원 / 환타 2,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여러 명이 가면 세트 메뉴 시켜서 다양하게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근데 저처럼 탄두리 치킨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커리랑 난만시켜도 됩니다.

저는 혼자 방문했기에, 제가 좋아하는 거로만 주문했어요.

커리에 크림이 들어가있고, 감자로 만든 경단이 들어있습니다. .

난을 손으로 찢어서 커리를 듬뿍 찍어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