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 펫샵 스타필드 하남점 방문
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국내 이곳저곳

몰리스 펫샵 스타필드 하남점 방문

by 카카오톡라이프 2021. 5. 5.
728x90

스타필드 하남점은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이지요.

이곳에 오는 많은 반려인들의 손에는 몰리스펫 샵 쇼핑백을 볼 수 있습니다.

필수 코스 인가 봅니다.

몰리스 펫샵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연락처

031-8069-4150

 

▶영업시간

매일 : 10:00~ 22:00


몰리스 펫샵 구경하세요~

몰리스펫샵1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개린이 날 이벤트를 한다고 포스터가 붙어있었는데,

정확하게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더라고요.

하림에서 만든 강아지용 더리얼 짜장면을 사줄까 완자탕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완자탕으로 사줬습니다.

가격, 후기는 이전 글 완자탕 구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1.05.04 - [반려동물 이야기] - 하림 펫푸드 더리얼 레시피 완자탕 구매.

 

하림 펫푸드 더리얼 레시피 완자탕 구매.

몰리스펫샵에서 구매한 하림 펫푸드 완자탕 200g 4,400원에 구매했어요. 이 녀석은 요로결석이 있어서 국밥 형태로 챙겨줘야 한다고 강아지 서적에 쓰여있어서 실행 중입니다. 완자가 5알 들어 있

kakaotalklife.tistory.com

몰리스펫샵2

반려동물 용품 천국답게 사료부터 반려동물 전용 가전제품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LG전자에서 출시된 제품들로 입구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청소기, 세탁기 등등, 근데 제가 사진을 안 찍어 왔나 봐요..

제가 이곳에 간 이유는 여행용으로 사용할 백팩 겸 캐리어가 있을까 해서 다녀왔었어요.

아르르 고잉 백 같은 그런 게 전시되어있을까 하고 갔는데, 그런 상품은 안타깝게도 없던 라고요.

있었던 건 눕눕 백이 있었는데, 가방 아래에 바퀴가 없어요..

아르르 꺼는 너무 두꺼워서 여름에 더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가 망설여져요.

어디 좋은 거 없을까요.?

개모차 강아지유모차

강아지 유모차 , 개모차 1만 원 할인되어 5만 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많은 반려인들이 이거 많이 사갔어요.

저도 살까 말까 고민을 한참을 했는데, 결국 안사고 왔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지금까지 후회~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 보이면 구매하세요. 저렴하네요.

피팅룸 뒤로 LG전자 펫 가전제품이 보이네요.

다행입니다. 이렇게 걸쳐서라도 찍어왔네요.. 하하하.

강아지 피팅룸을 이용하실 때 칸막이가 없어 강아지가 떨어질 위험이 있으니 보호자분께서는 자리를 비우지 마시길 바랍니다.

곰 이 녀석 몰리스펫샵에서 엄청 열심히 냄새를 맡더라고요.

아마 다른 강아지들이 영역표시, 배변을 본 자리 인가 봅니다.

 

 

 

728x90
728x90

댓글